많은 현대인들이 각종 스트레스와 함께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위장건강에 적신호를 켜고 있는 상황이다. 각종 매스컴을 통해 소개된 양배추, 토마토, 알로에, 감자 등 위에 좋은 음식이 화제를 모으는 것도 그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양배추는 위와 장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량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매일매일 챙겨 먹으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특히 항궤양성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고 위 점막의 재생력을 증가시켜 위장질환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격인 건강식품이다.

위에 좋은 음식 양배추즙의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사실상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다. 이에 최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양배추즙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100% 순수하게 재배된 빨간양배추와 브로콜리로 만든 양배추즙을 판매하는 ‘제주청룡농원’에서는 수확에서 가공까지 원스톱으로 직접 관리하여 불필요한 중간 단계를 생략하고 질 좋은 농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양배추즙을 비롯한 각종 건강즙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기프로그램 6시내고향에 출연한 제주청룡농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www.cljeju.com) 또는 전화(070-4209-88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