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프리미엄 이미지 강조한 홍대직영점 오픈…시선집중

 
대한민국 대표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홍대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홍대직영점은 기존에 ‘뽕뜨락피자’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서 한층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뽕뜨락피자 홍대직영점’은 흔히 볼 수 있는 피자전문점이라기 보다는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같다. 은은한 할로겐 조명과 원목식탁, 유러피언 느낌의 벽지와 오픈형 주방은 기분 좋은 외식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매장 한 켠에는 샐러드바를 설치, 좀 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샐러드바는 고객들의 편리한 동선을 위해 최적의 공간에 설치됐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는 게 특징이다.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건강하고 맛있는 브랜드 ‘뽕뜨락피자’를 좀 더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단 점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자 한판(L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샐러드바 2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테이블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단, 불루투스 스피커는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마지막으로 1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뽕뜨락피자’의 전속모델 B1A4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참고로 브로마이드는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웰빙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를 운영 중인 본사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 관계자는 “뽕뜨락피자 홍대직영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오픈하는 매장 중 상권 분석을 통해 프리미엄 모델이 적합할 경우, 고급스러운 매장으로 개설해 나갈 방침이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현재 홍대직영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역시 뽕뜨락피자’라고 할 수 있게 맛과 품질,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문의_www.bbongdderak.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