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생 오 씨(25세)는 구정명절이 끝나고 기업들의 본격적인 상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는 것에 대비해 면접 준비를 시작했다. 몇몇 지원 기업에서는 서류통과가 무난하게 이뤄졌기 때문에 면접만 잘 준비하면 되는 단계였다. 시사, 상식 등의 준비 외에 오 씨가 가장 신경을 쓰고자 한 것은 다름 아닌 피부관리였다. 면접에서 첫 인상이 당락에 중요한 요소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전문 피부관리샵을 통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었지만 면접일이 얼마 남지 않은 터라 여의치 않았는데, 마침 지인이 소개해 준 미백크림이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제품이라 다행히도 피부에 대한 고민 없이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다.

오 씨가 바른 미백크림은 올해 새로이 출시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레쥬베라 멀티 화이트크림’으로, 이 제품은 신선한 산양유 추출물을 함유한 캡슐과 미백 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침투해 피부 속부터 화이트닝으로 밝혀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특히 레쥬베라 멀티 화이트크림의 가장 큰 특징으로 여겨지는 골드캡슐은 안정도 높은 순도 24K의 순금으로 감싸졌는데, 이 캡슐에 고트밀크(산양유)까지 담겨있어 골드캡슐 사용 시 손으로 문질러 터뜨리게 되면 산양유가 피부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때문에 숙성된 캡슐은 잘게 터지면서 크림과 섞인 후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이다. 즉, 이 제품만의 특화된 골드캡슐 시스템으로 일반적으로 크림을 바르는 형식보다 더욱 높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이다.

레쥬베라 측은 이러한 이유들로 근래 면접이나 그 외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원하는 경우 이런 화이트크림이 많이 이용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수많은 브랜드들이 거의 한 두 모델 이상 내놓으며 시중에 수많은 미백크림들이 있지만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들은 그리 많지 않아 더 각광을 받는 것으로 풀이된다. 더군다나 레쥬베라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라는 점도 고객들에게 어필되는 요소로 꼽힌다. 홍콩, 베트남, 중국 등에서는 백화점이나 프라자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이 운영되고 있고 2015년 중진공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에서는 267개 참여사 중 글로벌 스타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한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방송에서 화장 시 이용한 화장품 브랜드가 레쥬베라였던 것이 온라인 상에서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오르는 추세다.

레쥬베라 멀티 화이트크림은 공식 홈페이지(http://rejuvera.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추가 증정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