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이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멋진 결혼식을 꿈꾼다. 이를 위해서는 드레스, 웨딩사진 등 준비 할 것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고 가장 중요한 것이 결혼식을 치룰 웨딩홀을 선택하는 것이다.

웨딩홀은 신랑신부의 가족과 친치, 친구들이 모이는 자리이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웨딩홀을 선택할 때는 홀 내부시설이 교통이 편리해 접근성이 좋아야 하고, 주차시설도 잘 갖춰져야 한다. 또한 피로연에 나오는 음식의 신선함과 맛도 따져야 하며, 예식에 소요되는 장식과 각 종 서비스 등의 비용이 합리적인지 꼼꼼히 따져야 한다.

의정부 노바웨딩홀은 최상의 웨딩을 지향하며, 호텔이상의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지하철 1호선에 인접해 있어 의정부뿐만 아니라 서울,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이동이 더욱 편리하다. 여기에 넓은 주차공간도 확보하고 있어 하객들의 주차 편의도 제공 하고 있다.

또한 웅장하고 세련되 호텔식웨딩으로 진행되며, 9M의 천장고, 의정부에서 150평의 최대규모의 웨딩홀이며, 최대 길이와 높이의 버진로드를 보유하고있어 하객들의 집중도와 원활한 예식 관람이 가능하다.

심플하고 우아한 웨딩홀과 깔끔하고 쾌적한 신부대기실도 눈에 띈다. 또한 웨딩 연출에 필요한 각종 장식들의 높은 퀄리티를 엿볼 수 있으며,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하는 풍성한 생화장식은 결혼식의 로맨틱함을 더한다. 웨딩메뉴로는 엄선된 최고급 식자재로 구성된 다양한 뷔페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노바웨딩홀은 의정부 웨딩홀, 예식장 중에서도 주변에 어렵게 지내는 이웃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챙기고, 서로에게 해 줄 수 있는 작은 도움을 실천해 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바웨딩홀은 작년 5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웨딩 장소협찬과 중앙라이온스클럽의 주최, 후원으로 9쌍 다문화 가정의 무료결혼식을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노바웨딩홀 관계자는 “최근 해외교류가 잦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다문화가정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결혼식 여건이 되지 않는 다문화가정들이 많아 이를 돕고자 행사를 열게 됐었다.”며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식과 시선이 따뜻하게 바뀔 수 있도록 돕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전한다.

편리함과 따뜻한 배려 묻어나는 의정부 웨딩홀, 예식장 노바웨딩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novawedding.co.kr)이나 전화 031-878-73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