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FF 아시아 챔피언쉽’ 개최를 기념해 18일 더리버사이드 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런칭파티에 국내 정상급 피트니스 선수 및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2015 미스터 인터내셔널 한국대표’ 박영호, 코리아그랑프리 챔피언 및 wbc 피트니스 그랑프리 배수현, 헬스 TV 실시간 운동생방송 ‘디스 이즈 정미리’를 진행하고 있는 정미리 그리고 나바 WFF비키니 4위를 차지한 바 있는 신봉주와 ‘2015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2위 이나영 등이 참석한다.

그 밖에도 ‘2015 피트니스 유니버스 인 마이애미’ 모델 5위의 이란희와 나바코리아 스포츠모델 2위의 전 기계체조선수 출신 퍼스널트레이너 조은나 그리고 WBFF 프로 미국 아틀랜타 시티 비키니프로 1위 서보라, 지난해 나바코리아 미스비키니 프로 2위를 차지한 ‘머슬바비’ 홍주연 등이 런칭파티를 찾는다.

런칭행사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피트니스 선수들이 세계적인 피트니스 쇼 WBFF의 국내 대회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대거 런칭파티에 참여하게 됐다”며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몸매를 몸소 보여주고 실천하고 있는 이들이 이번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런칭행사에는 위와 같은 다수의 유명 트레이너 및 피트니스모델들은 물론 천이슬과 나윤권 그리고 성은과 서경석, 춘자 등의 연예인이 참석한다. 이들 외에도 코미디빅리그의 징맨 황철순과 머슬퀸 정아름 그리고 쿨의 김성수와 몸짱 배우 석아름, 구피의 이승광 등 다수의 연예인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이날 런칭행사에서는 임원진 임명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홍보대사에는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 한류피트니스를 전파하고 있는 피트니스전문가 정다연이 위촉된다.

해당 런칭행사의 포토세션은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패션쇼는 오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30분간 펼쳐진다. 패션쇼가 끝난 후 7시 30분 이후부터는 참가자 및 내방객들 모두를 위한 디너가 준비된다.

한편 오는 5월 22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WBFF 아시아 챔피언쉽’은 카니발과 같은 의상, 메이크업, 음악과 함께 하는 피트니스인들의 축제가 될 전망이며 국내 보디빌딩∙피트니스 분야에 새로운 조류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