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실제로 2016년 꼭 이루고 싶은 목표 1순위로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꼽고 있다.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손상과 잔주름을 유발하고 피부의 독이라 불리는 건조함을 잡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건조한 기후는 피부 각질층의 수분을 증발시켜 피부 속 자연보습 인자인 히알루론산을 감소시키고 푸석푸석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피부가 건조하기 시작하면 무턱대고 고보습, 고수분, 고영양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는 제품이 흡수되지 않고 겉돌 수 있으며 겉보기에는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여전히 건조해 당김이 느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야 한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는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바쁜 현대인들에게 체계적인 피부관리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만약 복잡한 스킨케어가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케이뉴트라 ‘아쿠아뷰티’와 ‘뷰티센스’를 추천한다”며 “먹는 피부영양제의 경우 화장품이 닿을 수 없는 진피층까지 피부에 이로운 성분을 침투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케이뉴트라 아쿠아뷰티, 뷰티센스에 함유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게와 새우 같은 갑각류의 껍질을 이용해 독자적인 친환경적인 완전 발효 효소공법으로 생산하며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건조한 피부로 전신 보습이 필요하거나 건강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 피부결이 거칠고 윤기가 없는 사람, 피부 유ㆍ수분 밸런스 조절을 원하는 사람,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찾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특히 케이뉴트라는 30년이 넘는 연구개발로 직접 생산, 직접 판매를 바탕으로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원칙이다. 세계 12개국 및 국내 제약사, 식품 및 화장품 회사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한편, ‘아쿠아뷰티’, ‘뷰티센스’는 공식쇼핑몰(www.knutra.com) 또는 고객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부산점)에 입점 되어 있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