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조기유학 캐나다 유학 전문업체인 캐너스는 2016년 3월 한달 동안 아이인비즈 더 모임센터에서 캐나다 초-중-고 조기유학 집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유학과 조기유학 분야에서 3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캐너스는 캐나다 단일국가를 진행하는 유학업체 중에서 아시아센터로 운영되는 단 하나의 조기유학 전문 캐나다 유학원이다.

캐너스만의 가장 큰 강점이자 특징은 캐나다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 한다는 점이다. 캐나다는 영어권 국가 중 북미의 표준발음을 사용하며, 타 국가의 사립학교에 못지 않은 수준 높은 공립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범죄율이 낮고 안전하며, 인종차별이 없는 다문화 사회로써 캐나다 조기유학을 고려하는 가정이 점차 늘고 있는 전망이다.

아이를 위한 캐나다 조기유학을 처음 계획하는 경우라면, 출처가 불분명하고 신뢰성이 떨어지는 인터넷 정보에 의존하거나 유학만 보내놓고 학생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비전문적인 캐나다 유학원 보다는 반드시 직접 방문하여 캐나다 전문가에게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또한 내 자녀에 대한 특성과 특기에 맞는 맞춤형 유학서비스에 대한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받을 것을 권고한다.

2016년 3월 한달간 진행되는 초-중-고 조기유학 집중 세미나는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캐나다 조기유학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실패 없는 캐너스 관리형 프로그램 소개”, “엄마동반 유학” 외에도 6개월 이하의 단기유학과 자녀무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부모를 동반하지 않고 아이 혼자 떠나 보내는 유학이 내심 불안한 학부모님들에게 캐너스의 캐나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조기유학을 처음 준비하면서 캐나다 유학비용과 지역선택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혹은 캐나다 조기유학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지만 속 시원한 해답을 얻지 못한 분들은 이번 캐나다 초-중-고 조기유학 집중 세미나에서 유용한 정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현지전문가가 모두 내한하여 진행하는 3월 특별기획 세미나는 박람회에서 느끼지 못한 1:1 상담으로 집중 컨설팅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학생 개개인에 따른 체계적인 유학플랜과 정확한 현지 정보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상담문의 및 세미나 신청은 캐너스 서울 전화(02-6925-2200) 또는 바로 홈페이지(www.canus.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