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애교멘트 듣고 푸짐한 경품 받자”

▲ SK텔레콤이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은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T메모링 프리미엄’은 통화연결 전 스타의 목소리로 중요일정, 관심정보 등을 들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설현 버전은 응원 등 다양한 메시지를 설현이 직접 얘기해주는 듯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고, 한 달 이상 사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T월드나 대리점 등 기타 채널로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SMS로 개별 전송된 이벤트 URL에 접속해 응모하고 한 달 이상 서비스를 사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총 370명에게 ▲AOA 설현 친필 싸인CD (100명) ▲CGV 주말예매권 (40명)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M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화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T메모링 프리미엄’같이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