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 솔루션 ‘엠틱’으로 3천 원 이상 결제 시 1천 원 추가 할인

▲ KT가 ‘클립’으로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멤버십 할인과 함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모바일 지갑 ‘클립(CLiP)’으로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멤버십 할인과 함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립 이용자가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은 이후 클립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인 ‘엠틱(m-tic)’으로 3,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엠틱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코드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클립’은 ‘올레멤버십’ 혜택과 ‘엠틱’ 결제 바코드를 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제공해 고객들이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KT는 올레멤버십 기본 혜택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통합사용에 대한 고객 체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대상 ‘올레멤버십’ 가맹점은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같은 편의점 ▲도미노피자, BRCD 같은 외식업체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