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테스트 단계 이상 게임 출품 가능, 전문가 피드백 제공

▲ 워게이밍이 자사의 개발자 지원 플랫폼인 WG Labs에서 유능한 개발자와 진취적인 프로젝트를 발굴해 지원하는 개발자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워게이밍은 자사의 개발자 지원 플랫폼인 WG Labs에서 유능한 개발자와 진취적인 프로젝트를 발굴해 지원하는 개발자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개발자 콘테스트는 정식 출시된 적이 없는 PC와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알파테스트 단계 이상 개발이 진행된 게임이면 출품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1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콘테스트는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능력과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시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수의 성공적인 게임을 개발한 경력을 지닌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게임과 서비스를 한층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참가 신청은 4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유럽, 아메리카, 독립국가연합 지역, 아시아 등 전 세계의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29일까지 심사가 진행돼 5월 30일과 31일 수상자가 발표된다.

막심 마트베이코(Maxim Matveyko) WG Labs의 퍼블리싱 프로덕트 디렉터(Publishing Product Director)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진 열정적인 개발팀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 WG Labs의 설립 목적 중 하나”라며 “이번 개발자 콘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의 개발자들을 만나 그들에게 상금뿐 아니라 재능을 대중 앞에 선보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