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왕 대회’, ‘친구 초대’ 등 기념 이벤트로 아이템 선물 증정

▲ NHN 픽셀큐브는‘프렌즈팝 for Kakao’가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NHN 픽셀큐브(대표 김상복)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의 누적 다운로드가 1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렌즈팝’의 인기는 현재 모바일 퍼즐 게임 중 독보적으로, 지난해 9월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퍼즐게임 부문 매출 1위에 첫 등극한 이후 현재까지 180일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스테이지 누적 플레이 수는 약 71억 건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누적 조회 수인 25억 뷰보다 3배 가까이 높으며 누적 플레이 시간은 62년에 달한다.

‘프렌즈팝’은 이번 1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2주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1주일간 ‘소셜왕 대회’를 진행, 유저들은 게임 내 다양한 소셜 활동에 따라 점수를 부여 받고 이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 받는다. 누적 점수 50점부터 600점까지 구간에 따라 ‘황금콘’, ‘어피치 마술봉’, ‘시간제 하트’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게임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따라오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와 ‘프렌즈팝’을 한번도 해본 적이 없거나 한 달 이상 접속하지 않은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