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사업 PM 등 5개 분야 채용

▲ 상반기 인턴 공개 채용 포스터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016년 상반기 인턴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게임빌은 지난 2015년 ‘NGDC(Next Game Design Center)’를 마련했다. 이는 인턴 사원들이 ▲교육 ▲훈련 ▲게임 창작 등 체계적으로 실무를 경험하는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이번에 채용될 사원들은 NGDC 3기로 활동하게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일부터 29일까지이며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사업 PM ▲마케팅 ▲인사 등 총 5개 부문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졸업 예정자(2016년 8월, 2017년 2월) 및 기졸업자로, 온라인을 통해 서류 전형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특히 3일부터는 서울 주요 대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병행, ‘모의 면접’, ‘취업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취업 준비생들에게 가까이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SNS 채널도 열려 있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도 ‘게임빌채용’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