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250억원, 일본 2억 엔 매출 달성 의지 다져

▲ 피앤피시큐어는 지난해 괌에 이어 최근 태국 ‘푸껫’에서 해외 워크숍을 실시했다.

[아이티데일리] 피앤피시큐어가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태국 ‘푸껫’에서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해외 워크숍을 실시했다. DB보안 솔루션 DBSAFER의 성공에 힘입어 설립 이후 현재까지 고속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피앤피시큐어는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사기 향상을 위해 매년 해외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괌에서 해외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푸껫 워크숍에서 피앤피시큐어는 국내 매출 250억 원, 일본 매출 2억 엔 달성을 위한 전략을 점검하고 결의를 다졌다. 특히 현재 개척 중인 일본 시장에 대한 전략 점검이 집중적으로 이뤄졌다.

피앤피시큐어는 2014년 NHN엔터테인먼트 합류 후 더욱 적극적으로 일본의 시장을 두드리고 있으며, 지난해 일본 시장에 솔루션을 공급하는 가시적인 성과도 올렸다. 피앤피시큐어는 2018년 말까지 매출 10억 엔 달성 및 200여 고객사 확보를 목표로 일본 시장을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피앤피시큐어는 최근 파일암호화 솔루션 ‘DataCrypto’와 보안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쿼리 접속관리 툴 ‘QueryBox’ 그리고 실시간 개인정보 모니터링 솔루션 ‘INFOSAFE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