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푸시 솔루션, 통합 메시징 서비스 및 DDS 소개

▲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에 마련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전시 부스
[아이티데일리]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투오시스템)는 지난 20일 열린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에 참가해 모바일 푸시(Push) 솔루션과 통합 메시징 서비스, 그리고 DDS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한국상용SW협회와 한국PMO협회가 주관하고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정부정보화협의회, 문화정보화협의회가 주최한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에서 에이치투오시스템은 ‘공공기관을 위한 메시징 서비스’라는 주제로 제품을 전시해 참가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전시된 에이치투오시스템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 ‘스마트브로커(SmartBroker)’는 멀티 OS &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실시간 대용량 메시지 처리 솔루션이다. 프라이빗 푸시(Private Push), 퍼블릭 푸시(Public Push), 하이브리드 푸시(Hybrid Push)를 모두 지원해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통합메시징 서비스 ‘H-PAK’은 푸시와 SMS를 통합해 운영부터 관리까지 지원하는 메시징 서비스로, 구축비용 없이 월 비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율형통신미들웨어 ‘TiTAN DDS’는 국제표준규격인 DDS 기반의 미들웨어로, 정보의 수집 및 공유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DDS는 향후 IoT시장에서 각광받을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