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포터블스피커 360 및 클래식 증정

▲ LG전자와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이 ‘음악이 필요한 인테리어 공간’ 응모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과 함께 6월 2일까지 ‘음악이 필요한 인테리어 공간’ 응모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인의 인테리어 공간 중 음악이 꼭 필요한 곳을 선택해 사진촬영 후 인테리어 제품 정보가 담긴 해시태그 키워드를 함께 기입해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좋아요’와 스크랩을 많이 받은 상위 10명 중 3명, 응모자 전체 중 1명을 선정해 나무결 디자인의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NP5559NC), 텀블러 모양의 포터블스피커 360(NP7860)을 증정하는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전자의 스마트 기기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늘의집 앱 혹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회원들의 참여작들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포터블 스피커가 오늘의집 회원들의 인테리어에 많은 도움이 되기 바라는 마음에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포터블 스피커 360과 클래식은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선명한 음색이 강조된 특별한 인테리어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 포터블스피커 360’(모델명: NP7860)은 텀블러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 편한 휴대용 스피커다. 기존의 사각형 모양에서 벗어난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휴대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을 보는 것과 같은 즐거움까지 더했다. 보온병의 뚜껑을 눌러서 열듯 제품 윗부분을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누르면 제품 본체 안에 있던 스피커와 조작부가 위로 올라온다. 스피커 상단 테두리에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터치식 조작 버튼을 적용했다.

‘LG 포터블스피커 클래식’은 외관에 우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모델명: NP5550NC)과 어깨에 매고 다닐 수 있는 가죽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모델명: NP5558MC) 등 총 2종이다. 클래식하고 따뜻한 느낌의 풍부한 감성이 깃든 우드 디자인과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가죽 파우치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 제품 구매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여러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많은 사용자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일반인과 전문가들이 서로의 인테리어 공간과 가구, 소품 정보를 공유하며 발품을 팔 필요 없이 손가락 하나로 홈스타일링이나 사무실 인테리어에 필요한 맞춤형 제품들을 손쉽게 찾아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