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성과급 지급, 자기개발 비용 지원, 해외 워크숍 등 특별 복지 제도 운영

 
[아이티데일리] 피앤피시큐어(대표 박천오)는 자사가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2016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중앙부처와 지자체 등 28개 기관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중 임금체불이 없고 고용유지율 및 기업 신용도가 양호한 기업을 대상으로 임금, 근로시간, 복지혜택(휴가비, 생활 안정, 자기개발, 여가활동 지원 등 4개 이상) 등 청년들이 선호하는 근무 요소를 평가해 전국적으로 총 891개의 ‘2016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을 선정했다.

피앤피시큐어는 DB보안 솔루션 ‘디비세이퍼(DBSAFER)’의 성공에 힘입어 출시 12년이 지난 현재 60%의 시장점유율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2014년 NHN엔터테인먼트와 한 가족이 된 이후에는 해외 사업은 물론,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 ‘데이터크립토(DATACRYPTO)’와 데이터베이스 통합 관리 도구인 ‘쿼리박스(QueryBox)’, 개인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인포세이퍼(INFOSAFER)’ 등과 같은 시장의 수요에 앞서 신제품을 발표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며 꾸준한 고도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피앤피시큐어는 이러한 고도성장에 맞춰 전 임직원의 복지 향상에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다. 타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복지는 물론, 경영성과급 지급, 자격증 취득과 같은 자기 개발비용 지원, 가족 의료비 및 학비 지원, 장기근속자 골드바 증정, 매년 1회 전 임직원 해외 워크숍 등 특별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피앤피시큐어 관계자는 “피앤피시큐어의 임직원 복지는 NHN엔터테인먼트 계열사 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