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서비스' 발표, 멤버십 기업회원 대상, ePromotion 서비스도 추진

IT관련 종합 시장정보 및 컨설팅 업체인 KRG(www.krgweb.com, 대표 전원하)는 최근 정례적인 IT관련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Premium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KRG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멤버십 계약을 체결한 회원사들에게 주간단위로 국내 IT관련 종합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정보내용은 국내외 경제동향 및 각종 IT관련 시장 정보, 주요 업체들의 세일즈 및 마케팅 동향, 기술 추이, 산업별 주요 고객기업들의 IT추진 동향, 수주 현황 등이다. KRG에 따르면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좀더 체계적이고 심층적인 IT관련 시장정보를 원하는 기업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내놓은 정보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서비스 멤버십 회원은 IT 시장에 관한 향후 5년간의 예측자료를 엑셀데이터로 받아볼 수 있다. 구체적인 자료의 내용은 엔터프라이즈 시스템(PC, Server, Storage)을 비롯해 인프라 SW, ERP, CRM, SCM, BPM 등 핵심 애플리케이션의 시장 전망, 그리고 아웃소싱, 컨설팅 등 IT서비스 시장 자료와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시장자료 등이다.

여기에다 공공 IT프로젝트 동향과 수주동향 및 코스닥 IT기업 실적 동향, NASDAQ IT기업의 실적 동향까지 제공, 국내외 IT관련 기업들의 실적을 볼 수 있다. 이밖에 최근 IT기업들의 최우선 공략대상인 SMB 기업 현황, 국내 진출 해외 IT기업 동향, 국내기업들의 우선 공략대상인 동남아시아 지역 IT기업 현황 자료들이 제공된다.

KRG 전원하 사장은 "현재 20여개 국내 및 글로벌 IT기업들이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올해 말까지 고객사가 100여개사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KRG는 이와함께 각종 교육 및 행사, 이벤트 등을 온라인으로 안내하는 DB 마케팅 프로그램인 ePromotion 서비스를 발표했다. ePromotion 서비스는 KRG가 보유중인 3만여명의 기업 IT담당자들에게 자사의 신제품이나 홍보자료, 행사, 교육일정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공략하는 IT기업들에게 유용한 홍보 프로그램으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ePromotion 서비스는 단순한 홍보안내 메일 외에 시장의 주요 이슈나 전략, 신기술 등 IT기업이 공략중인 핵심 이슈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도 온라인으로 잠재고객층에게 알릴 수 있어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