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커피, 아이스크림 쿠폰 받고 더위 날리자”

▲ LG유플러스가 6월 한 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6월 한 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해 6월 말까지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 발송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별로는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 명)’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 원(1만 명)’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 등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6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유플러스샵(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 사은품 6종 가운데 원하는 1종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6종 사은품에는 ▲LG전자 TV겸용 모니터 ▲LED TV ▲노트북 ▲미니빔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다.

인터넷 신규 가입고객 중 3,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하며, 같은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