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영상 풀 버전 공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아이덴티티모바일 신작 모바일 RPG ‘크라이’ 공식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2년 반 동안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타락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스타일리시한 액션 및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로, 특히 유저별 세팅에 따른 다양한 스킬 콤보 장착과 실시간 PvP 전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크라이’의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은 128종의 기본 스테이지를 비롯해 ‘시련의 전장’, ‘요일던전’, ‘배틀아레나’,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도 맛볼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세계관에 맞춰 故 신해철이 직접 제작한 OST가 삽입돼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크라이’ 프로모션 영상 풀 버전도 공개했다. 1분 42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를 통해 게임 내 주인공인 ‘데이모스’와 ‘에바’, ‘루시아’가 각각 악마와 계약하게 된 사연과 계약 이후 어둠의 스킬을 사용하는 강력한 다크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크라이’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정해진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보석’ 아이템이 제공되며, 유저가 20레벨 달성 시 보석 500개, 30레벨 달성 시 보석 1,000개가 제공돼 세 캐릭터 모두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총 4,500개의 보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골드’ 50,000개, 보석 600개,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아이템을 접속한 날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크라이’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자신의 닉네임이 들어간 인증샷을 남긴 유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석 500개를 지급한다.

끝으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카페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공식 카페에 공지된 게임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22일에는 ‘보석’, 23일에는 ‘골드’, 24일에는 ‘사역마’ 등 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6월 23일부터 진행한 ‘크라이’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총 72만 명이 참여했으며, 지난 18일 ‘원스토어’ 사전 오픈 하루 만에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고 이후 71%의 재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초반에 좋은 흐름을 타고 있어 기대 중이라고 전했다.

이승제 아이덴티티모바일 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