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동국대에서 '제 3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 개최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co.kr)는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전국 90여개 학교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6일 동국대학교에서 '제3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는 1999년부터 국내 전문 네트워킹 인력 양성을 위해 진행돼 온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연장선상에서 이뤄지는 산학연계 네트워킹 경진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대학의 학생들이 교수 추천을 받아 3인 1조로 팀을 구성, 지정된 양식의 참가 신청서를 오는 22일(금)까지 이메일(qaacademy-kr@external.cisco.com) 또는 팩스(031-304-2599)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는 참가 팀 수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내달 6일(금) 오전 9시 30분 1차 이론 시험을 시작으로 2차 실기 시뮬레이션 시험, 3차 패킷 트레이서 시험을 모두 거친 후 최종 입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동국대학교 총장상,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사장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이 수여되며, 최고상인 동국대 총장상과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사장상에는 개인당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회참가 문의: 이메일 (qaacademy-kr@external.cisco.com) 문의만 접수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