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셀렉션 '그랜드 골드상'에 이은 두 번째 쾌거, 북미 시장 진출 교두보 확보 의미

[아이티데일리] 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는 '비타브리드'가 세계 최고 미용전시회인 ‘2016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미용전시회’에서 스킨케어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2016 트렌드세터상'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미용전시회 조직위원회는 22일 전시회 기간중 혁신적인 제품으로 가장 큰 관심을 끈 제품에 수여하는 '2016 트렌드세터상 수상자'로 비타민C 화장품 ‘비타브리드C12 브라이트닝 파우더' 제품을 선정했다.

이 전시회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미용전시회로 중국, 홍콩, 일본, 프랑스 등 전세계 37개국 1,200개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다. 특히 북남미와 유럽 미용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하는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C 화장품 전문브랜드인 비타브리드 C12는 지난 4월 세계 3대 품평회로 손꼽히는 ‘2016 몽드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한 이래 두 번째 쾌거를 이루게 됐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2014년 일본시장, 2015년 한국시장, 2016년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비타브리드가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인 미국을 비롯한 북미시장 진출의 새로운 교두보를 확보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수상의미를 설명했다.

트렌드세터상은 뉴욕타임즈 출신으로 뷰티 전문 온라인 매거진(thisthatbeauty)을 운영하는 뷰티에디터 ‘펠리시아 워커’ 등 북미 뷰티 산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심사위원 7명이 일반인처럼 37개국에서 참가한 1천1백47개 브랜드의 부스를 일일이 방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관람객들의 반응도 함께 평가해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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