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4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 한눈에”

 
[아이티데일리]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 플러스’와 ‘쇼핑엔T‘가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홈쇼핑모아’에서 국내 14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통합 방송 편성표, 실시간 시청, 검색, 방송 알람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올해 ‘홈쇼핑모아’에는 T커머스와 홈쇼핑 채널의 입점이 이어지고 있다. 올 초 신세계TV쇼핑을 시작으로 총 4개의 T커머스 채널이 신규 입점했고, 지난 3월 공영홈쇼핑이 입점하면서 국내 홈쇼핑 채널 7곳은 모두 입점이 완료됐다.

버즈니에 따르면, 현재 ‘홈쇼핑모아’는 누적 다운로드 450만 건, MAU(월간순방문자수) 110만 명, 홈쇼핑 방송 알람 설정 건수 월평균 70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용자 연령대는 3040 이 전체 약 70%를 차지하고 있고, 남성(15%)보다는 여성(85%) 이용자 비중이 높다.

남상협 버즈니 대표는 “이번 CJ오쇼핑 플러스와 쇼핑엔T 입점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국내 모든 홈쇼핑 정보를 한곳에 모아 이용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