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GS25서 ‘유어스’ 제품 구매 시 야구 콘텐츠 선물 100% 증정

▲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내 구글플레이 ‘KBO포스트시즌 프로모션’ 화면

[아이티데일리] 구글플레이는 2016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GS25와 함께 야구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고, 인기 야구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16과 즐기는 KBO 포스트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한 달간 GS25 편의점 PB상품인 ‘유어스(you us)’ 제품을 구매하고 GS&포인트(GS&POINT)를 적립하면 된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나만의 냉장고’ 앱에 구매한 ‘유어스’ 제품 수만큼 스탬프가 적립되며, 앱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사용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구글플레이에 있는 야구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거나 인기 야구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게는 구글플레이에서 야구 영화를 대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이나 ‘컴투스프로야구2016’ 특별 아이템 프로모션 코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영화 할인 쿠폰의 경우 구글플레이에서 ▲‘42’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슈퍼스타 감사용’ ▲극장판 ‘메이저: 우정의 강속(더빙판)’ 등 총 4편의 영화를 대여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6’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서는 ‘구단 선택 플래티넘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윤예나 구글코리아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을 맞아 야구를 사랑하는 유저 모두가 가을 야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구글플레이의 야구 게임 및 영화와 함께, 2016 KBO 포스트시즌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글플레이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탬프 적립 및 뽑기 이벤트 참여는 11월 10일까지, ‘컴투스프로야구2016’ 아이템 프로모션 코드 및 영화 할인 쿠폰 등록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