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맹이름 사전 선점 가능한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 개최

▲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는 20일부터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의 사전 등록과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열리는 쇼케이스의 정보와 게임 소개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2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와 애플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또한,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는 20일부터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게임의 혈맹(길드) 운영 경험과 대규모 전투의 승리 경험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신청된다. 이벤트를 통해 엔씨소프트는 ‘레드나이츠’ 초대 군주 300명을 선발하며, 초대 군주는 혈맹이름을 사전에 선점할 수 있다. 더불어 웰컴 기프트, 게임 쿠폰 등의 추가 혜택도 받는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에 선발된 인원은 쇼케이스 초대권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게임 정보와 사전 등록에 대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27일 열리는 쇼케이스의 생중계를 페이스북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안에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한국과 대만 및 동남아 전역에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