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로드맵과 상품화 전략 부문서 최고 점수

 
[아이티데일리] 트렌드마이크로는 포레스터 리서치 엔드포인트 보안 보고서(The Forrester Wave: 2016년 4분기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에서 실시한 평가에서 15개 업체들 중 Current Offering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략 부문에서 5점 만점에 4.7을 획득하며 제품 로드맵과 상품화 전략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보고서는 “트렌드 마이크로의 포트폴리오와 장단기 로드맵은 기업 고객의 현재 및 미래의 요구 사항을 매우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다”고 언급하였다.

트렌드마이크로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인 케빈 심저는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조사 기관이 실시한 비교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것은 우리의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이 기업의 요구에 맞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다.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도 반영되었는데 사용자 피드백을 통해 ‘보안은 극대화, 영향력은 최소화’라는 우리의 가치 제안이 입증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마이크로는 뛰어난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미래의 위협을 차단할 수 있는 정교한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 XGen 엔드포인트 보안이라는 새로운 수준의 사이버 위협 방어 기능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