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비닐라벨․브로셔 등 다양한 용지 출력 가능







한국렉스마크는 기업용 컬러 레이저프린터 3종(모델명: C780n, C782n, C935dn) 및 컬러 레이저복합기 5종(모델명: X500, X502n, X782e, X940e, X945e)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다양한 용지에 출력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컬러 레이저프린터 제품군은 초대장, 현수막, 병원 팔목 밴드용 환자 사진을 인쇄할 수도 있다. 이 제품들은 렉스마크 컬러 케어 기술을 통해 기업 내 컬러문서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특정직원에게만 이용권을 부여해 제한적으로 사용하게 할 수 있으며, 프린팅 작업의 비용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커버리지 측정기 등을 통해 대규모 컬러문서 인쇄 시 외주제작을 할 것인지 또는 사내 문서인쇄를 할 것인지에 대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컬러 레이저복합기 제품군은 컬러 인쇄, 복사, 팩스 및 스캔 등이 가능하다. X782e, X940e, X945e는 무거운 카드용지 및 비닐 라벨과 같은 까다로운 인쇄용지, 야외용 인쇄물 및 대형현수막, 기업브로셔, 표지판 및 초청장 등의 인쇄도 가능하다. 또한 한번의 아이콘 터치를 통해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는 '렉스마크 이태스크 컬러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X500, X502n은 소기업 및 데스크탑 사용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기통합을 통해 비용을 절감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