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일본시장서도 기대 이상 성과 거둬

 
[아이티데일리] 웹 리포팅 솔루션 전문 기업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가 영업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엠투소프트의 HTML5 대응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6.0”과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이 국내 시장은 물론 일본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

엠투소프트는 지에스리테일사의 점포 관리 시스템 보고서 출력 부문에서 경쟁사인 P사의 제품 대비 높은 성능을 인정 받아, HTML5 대응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6.0”을 공급했다. 또한, 경기도 교육청과 충남도청과도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기존의 ActiveX 방식을 HTML5로 전환, Zero Client 통합 리포팅 시스템에 적용하게 됐다. 이번 경기도 교육청과 충남도청과는 조달청의 온라인 쇼핑몰 나라장터를 통해 계약을 체결했다.

엠투소프트의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은 올 상반기에 수행된 SK텔레콤 영업 지원 시스템의 적용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LG유플러스, 제주은행에 “크로닉스 리포트6.0”과 함께 공급될 예정이다.

엠투소프트의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6.0”과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은 Non-ActiveX 시스템 구축을 위해 HTML5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HTML5 환경에서 취약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네트워크 구간 암호화, 위/변조 방지 등 보안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대용량 보고서 처리 속도 개선으로 출력 속도는 물론 안정성과 유지보수 그리고 편의성 면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엠투소프트의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은 특히 기존의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과 폼 파일 호환성을 유지하므로 보고서의 재활용이 가능, 고객사의 페이퍼리스 시스템으로 전환 및 구축에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엠투소프트는 최근 국내 경제 성장이 둔화된 상황에서도 ActiveX의 보안 문제 해결,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져에서도 동일한 품질의 보고서 서비스를 제공해야 되는 정부 및 공공 기관, 기업의 수요가 지속 증가되고 있어, 사업 인원 보강 등 관련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그동안의 시장 요구 사항을 분석, 반영한 “크로닉스 리포트7.0”을 출시, 계속해서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