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챗페이 결제 고객 대상 홍바오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신세계그룹이 텐센트의 ‘위챗페이’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신세계그룹이 중국 IT 기업 텐센트(Tencent)의 ‘위챗페이(Wechat Pay)’와 함께 싼커(散客, 중국 개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명동점/부산점), 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전점), 스타벅스(명동/인천공항/제주 지역 내 매장), 위드미(전점) 등에서 진행되며, 위챗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홍바오(紅包, 붉은 주머니)를 즉시 증정한다.

홍바오는 위챗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로, 8.88위안~8,888위안까지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타벅스, 위드미는 50위안 결제 시 최대 888위안 홍바오를, 기타 가맹점에서는 100위안 결제 시 최대 8,888위안 홍바오를 받을 수 있으며,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위챗페이로 150달러 이상 결제 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 권을, 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에서 위챗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라인프렌즈 칫솔을 증정하는 등, 각 신세계그룹 매장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승환 신세계아이앤씨 상무는 “신세계그룹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잠재된 고객 확보를 위한 것”이라며, “연말을 맞아 한국을 찾은 싼커를 공략하기 위해 신세계만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