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무선 인-이어, 온-이어, 오버-이어 헤드폰 및 기능성 헤드폰 소개

▲ 하만 코리아가 JBL·AKG·하만카돈 등 자사 브랜드 신제품 17종을 공개했다.

[아이티데일리]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김한준)가 9일 JBL 스토어 강남오토스퀘어점에서 JBL, AKG, 하만카돈 등 7개 제품 라인 총 17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17종에는 JBL만의 프리미엄 음향 기술을 적용한 이어폰 및 헤드폰과 스포츠 전용 라인, TV 스피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캠핑, 영화 감상, 스포츠 활동 등 개인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용 헤드폰 ‘T 시리즈’, ‘E 시리즈’

JBL T 시리즈는 전 세계 콘서트홀, 경기장 및 녹음 스튜디오에서 들었던 것과 같은 강력한 저음을 들려준다. 인-이어 및 온-이어 헤드폰으로 소재와 형태에 따라 T110, T210, T290, T450, T450BT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무선 온-이어 헤드폰인 T450BT는 음악 재생 제어 및 전화 수신 버튼과 마이크를 이어컵에 장착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기타 T 시리즈는 원 버튼 리모컨으로 음악 재생과 통화 상태를 제어한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이동 중은 물론 사무실, 가정 등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E 시리즈는 인-이어 헤드폰인 E15, E25BT와 온-이어 및 오버-이어 헤드폰 E35, E45BT, E55BT 총 5종으로 구성됐다. JBL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적용했으며 휴대용 장치에서 음악을 듣다가 전화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온-이어 및 오버-이어 제품의 이어쿠션은 귀 모양에 맞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이동 중에도 귀에 안전하게 고정된다. E 시리즈의 전 제품이 5가지 색상을 선보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JBL 리플렉트 시리즈’와 ‘언더 아머’ 무선 헤드폰

리플렉트 시리즈는 트레이닝 관련 기능을 강조한 스포츠 전용 라인이다. JBL은 무선 터치 컨트롤 헤드폰인 REFLECT RESPONSE(리플렉트 리스폰스), 이중 고정 기술이 적용된 무선 헤드폰 REFLECT CONTOUR(리플렉트 컨투어), 소음 조절 및 제거 기능이 있는 이어폰 REFLECT AWARE(리플렉트 어웨어) 총 3종을 선보였다. 넥밴드, 이어 후크, 이어팁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격렬한 운동 중에도 끊김 없이 최상의 JBL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어폰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땀 유입 방지 기술이 적용됐다.

심박 수 모니터링이 가능한 언더 아머 스포츠 무선 인-이어 제품은 오른쪽 이어버드를 통해 현재의 심박 수 업데이트 음성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피트니스 대시보드 ‘언더아머 레코드(UA RecordTM)’ 앱을 통해 운동 훈련을 분석하고 사용자가 구성한 심박수 피드백을 표시해 성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 ‘AKG N40’

AKG의 N40은 따뜻한 느낌의 저음역을 특징으로 하는 AKG 사운드 전문 기술을 적용했으며 뮤지션과 엔지니어가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음질을 그대로 재현한다. 저음과 중음 또는 고음의 3가지 튜닝 필터 기능을 통해 개인 선호에 따라 직접 조절되는 맞춤식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초소형 TV 스피커 ‘JBL 부스트 TV’

부스트 TV는 15인치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거실, 침실 또는 홈시어터 TV에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깊이 있는 저음,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 돌비(Dolby) 디지털과 결합해 HD 영화를 위한 최고 수준의 음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JBL 사운드시프트 기술을 통해 TV와 무선 모바일 장치에 동시에 작용하여 사운드를 자동으로 전환할 수 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하만카돈 오닉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 오닉스 스튜디오의 휴대용 제품인 오닉스 미니는 하만카돈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최대 3개의 스마트 장치를 동시에 연결해 번갈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노이즈와 에코 제거 기술이 장착된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맑고 또렷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두 개의 하만카돈 듀얼 사운드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하면 사운드 출력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한편 JBL은 브랜드 출시 70주년을 기념하여 신제품 17종 외에도 70주년 기념 모델인 JBL 에베레스트 엘리트 플래티넘(EVEREST ELITE PLATINUM)과 색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클립2(CLIP2), 플립3(FLIP3), 차지3(CHARGE3), 익스트림(XTREME) 등의 스페셜 에디션을 함께 선보였다.

김용석 하만 코리아 컨슈머 사업본부 이사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투자하는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음향 시장도 함께 성장하는 추세”라며, “70년 전통의 음향 전문 기업 JBL에서 향상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신제품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