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창업 준비자들로부터 호평, 새로운 서비스도 준비

▲ 현재 무료로 제공중인 이스밥 e-스타일 쇼핑몰 스킨 예시화면

[아이티데일리] 벨아이앤에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자바 기반의 쇼핑몰 솔루션 ‘이스밥(esbop)’에 대해 월 임대료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임대형 쇼핑몰 1년 무료 이벤트’를 시작, 온라인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당신의 성공이 곧 이스밥의 성공입니다라’는 캐치 프레이즈에 맞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이 특별해지는 모든 순간에 함께 하겠다는 이스밥의 서비스 철학을 담고 있다.

현재 이스밥 쇼핑몰 서비스는 사업 환경과 규모에 맞춰 총 3가지로 제공되고 있다. 쇼핑몰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영구 무료로 제공하는 ‘e-코어’, 다양한 기능에 트렌디한 디자인 스킨 30종을 제공하는 ‘e-스타일’,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맞춤 구현 가능한 ‘e-프론티어’가 바로 그것이다.

이스밥이 ‘e-코어’라는 무료 서비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료로 제공되는 ‘e-스타일’ 서비스를 1년 동안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면서 겪는 창업자들의 비용 문제를 상당부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온 벨아이앤에스는 이번 이스밥 임대형 서비스의 무료 이벤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거나 쇼핑몰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사용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이들이 직접적으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내 놓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