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구축 가능한 하이브리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 제공

 
[아이티데일리]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정연진)는 AWS(아마존웹서비스)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하이브리드 데이터 관리를 위한 ‘인포매티카 엔터프라이즈 인포메이션 카탈로그(Informatica Enterprise Information Catalog)’를 제공한다. 기업들은 이를 통해 기업 내 데이터와 데이터 계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해 AWS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동시에, AWS상의 ‘인포매티카 파워센터(Informatica PowerCenter)’에서 기존 온프레미스 투자를 활용할 수 있다.

데이터 통합 솔루션인 ‘인포매티카 파워센터’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구축되며,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를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또는 클라우드 전용 DW(데이터웨어하우스) 구현을 지원한다. AWS를 위한 포괄적인 데이터 레이크 관리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Informatica Big Data Management)’ 또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구축 가능하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대표는 “인포매티카의 AWS에 대한 지원은 기업 고객들을 AWS 에코시스템으로 이끌기 위한 중요한 촉매제 역할을 해왔다. 인포매티카는 현재 업계 최고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AWS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만들고 있으며, 고객들이 연결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이용해 통찰력 창출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