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웨어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2016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커머스웨어는 지난 28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2016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이찬호 홈&쇼핑 운영본부장(상무)이 홈&쇼핑 공로패를, 최태준 차장이 10년 근속 포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태준 차장, 정승연 차장, 박선준 과장 등 3명이 MVP를 받았고 허지환 대리, 김민지 대리, 정희진 대리와 노현호, 김동영, 신희창, 최수빈, 안성현, 이은별 사원 등 9명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에 B쇼핑 운영팀이 특별상을 받았다.

커머스웨어의 2016년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이찬호 홈&쇼핑 운영본부장(왼쪽)이 홈&쇼핑 공로패를 수상했다.

커머스웨어는 특히 이번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하면서 소년소녀가장돕기 기부도 실천했다. 커머스웨어는 올해에도 불우한 이웃 돕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편 전자상거래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출발해 현재 e-비즈니스 플랫폼 업체로 도약하고 있는 커머스웨어는 직원들의 여가활동을 위해 사내 동호회활동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직원 누구나 사내 동호회를 조직할 수 있으며 동호회가 조직되면 회사로부터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골프(버디챈스), 볼링(코볼), 프라모델조립(조립 한당), 스키 보드(히말라야월동대)등 다양한 분야의 동호회가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