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모집…브랜드 페이지서 ‘튜토리얼’, ‘스피드 팀전’ 등 신규 콘텐츠 공개

▲ 넥슨이 31일부터 ‘니드포스피드 엣지’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할 예정인 레이싱 게임이다. 파이널 테스트는 2월 16일부터 3월 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 오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참가자 등록을 완료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파이널 테스트에 공개되는 신규 콘텐츠 ‘튜토리얼’, ‘스피드 팀전’, ‘순위경기’, ‘라이선스’ 등에 관한 정보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히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출시를 앞둔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세계 유명 슈퍼카로 누구나 쉽고 빠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대전 레이싱 게임이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파이널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