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 개 카드 혜택 비교 가능…다양한 금융상품 검색 서비스 추가 예정

▲ 줌닷컴 포털에 다양한 카드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가 추가됐다.

[아이티데일리]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줌닷컴’ 포털 검색 결과에서 간편하게 각종 카드 상품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는 시중 8개 카드사의 200여 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로, 금융 비교 추천 서비스 ‘뱅크샐러드’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카드 상품 정보만을 나열해서 보여주던 기존 서비스들과 달리,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각 상품의 주요 특징을 한 화면 안에 인기 순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에게 유리한 카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기존에는 카드 상품 정보가 블로그, 카페, 카드사 홈페이지 등 곳곳에 산재돼있어, 각 상품의 특징을 비교하기가 어려웠다”며,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면 각각의 카드 상품을 혜택 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카드 정보를 찾기 위해 장시간 검색하는 수고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은 사용자에게 더욱 좋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예·적금, 펀드, 증권과 같은 다양한 금융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검색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