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 Middleware 제조사, TiTAN·솔루션· 서비스 등 한 눈에

▲ 에이치투오시스템이 고객들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실시간 정보유통 전문기업인 에이치치투오시스템이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개편된 에이치투오시스템의 홈페이지는 고성능 데이터 처리 미들웨어인 TiTAN 과 다양한 분야에 제조사로서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분해 총 25가지 제품을 썸네일 형태로 구성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이번 홈페이지는 나라장터 목록정보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제품군과 제품명을 명확하게 구분해 제품 정보와 구매문의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공공기관의 SW 구매의 편의를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최근 IoT 환경 변화로 PC와 모바일의 대용량 분산처리 분산 미들웨어 TiTAN SmartBroker와 금융 분야에 적합한 Front-Office H-FOS 패키지, 리포팅툴인 ReportShop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은 앞으로도 국방, 공공, 금융, 통신사 등 다양한 고객의 SW 인프라 환경을 리딩하기 위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SNS(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급하는 파트너사에게는 총판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시선에서 보다 다양하고 알찬 정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 기술 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품질관리 절차를 준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