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서버기반컴퓨팅, 공개소프트웨어 등 각종 자료 및 기술지원서비스 제공







다우기술은 9일부터 온라인 고객지원사이트(http://support.daou.co.kr)를 오픈해 가상화, 서버기반컴퓨팅, 공개소프트웨어 등과 관련한 자료 및 기술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사이트는 다우기술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솔루션 기술자료와 구축사례 및 다우기술이 개최하는 교육세미나 소식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고객지원사이트에 기술지원을 신청한 고객들을 엔지니어와 연결해주어 전화상담 및 기술지원방문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우기술 고객지원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들은 기업별로는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솔루션과 VM웨어의 가상화솔루션, 시트릭스의 서버기반컴퓨팅솔루션,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및 제이보스 등의 공개소프트웨어 등이다.

다우기술 관계자는 "고객들을 인터뷰한 결과, 솔루션을 사용하며 많은 기술적 문의사항들을 가지게 되지만 이를 위해 벤더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미흡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사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하여 온라인 상에 고객지원센터를 마련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우기술은 오픈기념으로 한 달 동안 고객지원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 중 100번째, 300번째, 500번째, 700번째, 900번째, 1000번째 가입자에게 닌텐도DS를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