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웨어는 4월 1일 서울 강남구 논현1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커머스웨어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논현1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홈커밍데이에서는 각 사업본부에서 대표자가 연사로 참여, 직장인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내용의 주제발표가 있었다.

서비스운영본부의 조민하 부장은 ‘내부보안’, 신세계TV쇼핑 운영본부의 정희진 대리는 ‘정산의 기초’, 홈&쇼핑 운영본부의 이지혜 사원은 ‘Grit, 열정과 끈기’, R&D 센터의 최태준 차장은 ‘개발보다 중요한 데이터 이야기’, 솔루션 사업본부의 임영태 사원은 ‘코드 구린내 제거하기’라는 주제로 발표에 나서 참석한 직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외에 김희경씨와 서영택씨가 외부 강사로 초빙돼 ‘성희롱 예방’과 ‘만성 통증의 자세’라는 주제로 각각 강연했다.

이번 홈커밍데이에서는 박정안 신세계TV쇼핑 운영본부 이사가 10년 근속포상을 받아 포상금 500만원과 기념 시계. 상패. 휴가 10일을 받기도 했다.

한편 커머스웨어는 임직원이 건강검진 당일 휴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무이자 사내 대출제도를 신설하는 등 사원 복지도 크게 확대했다.

▲ 홈커밍데이에서 10년 근속포상을 수상한 박정안 이사는 포상금 500만원과 기념 시계. 상패. 휴가 10일을 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