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코인 이벤트, 마나석·경험치 2배, 이벤트 던전 등 준비

▲ 컴투스가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세 돌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세 돌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국내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는 최근 3년 동안 국내외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했다. 특히 지금까지 누적 7천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국내 게임 사상 최단 기간 1조 원 돌파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에 컴투스는 오는 17일 출시 3주년을 앞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해당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20일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주년 코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에너지 사용,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출석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각 미션별 ‘3주년 코인’을 수집하면, 해당 코인으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코인은 이벤트 페이지의 ‘스페셜 마법상점’을 통해 크리스탈,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룬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전설의 룬 대장장이’ 메뉴를 통해 5~6성의 희귀 등급 이상의 룬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던전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간 오픈된다. 오는 23일까지 주말 동안 경험치와 ‘마나석’을 동시에 2배 획득할 수 있는 ‘더블 버닝 타임’ 이벤트도 진행되며, 매일 일정한 시간에 접속하면 ‘에너지’ 30개가 지급되고 ‘소원빌기’도 최대 5번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에는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 22일에는 ‘정수 2배 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오는 23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유저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6일까지 신청한 참가희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행사에 초청하고,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및 운영 방향 소개 및 개발진과의 적극적인 질의 응답을 통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한다. 아울러 국내 톱 랭커 플레이어들의 월드 아레나 이벤트 대전과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번 3주년 감사 이벤트 및 유저 초청 행사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