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랩’ 및 ‘시뮬링크’ 관련 정보 및 로봇·드론·빅데이터 등 최신 기술 동향 제공

 
[아이티데일리] 매스웍스는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매트랩 엑스포 2017 코리아(MATLAB EXPO 2017 Kore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트랩 엑스포는 매스웍스코리아가 개최하는 연례 종합 기술 컨퍼런스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엔지니어 및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군의 최신 기술 업데이트 및 관련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고, 인사이트 교류의 장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제이슨 기델라(Jason Ghidella) 매스웍스 프로덕트 마케팅 이사가 ‘오토노머스 테크놀러지(Autonomous Technology) 구축에 사용되는 매트랩 및 시뮬링크의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응용 사례’에 대해 기조연설을 하며, 이남식 수원대학교 제2창학 위원장이 ‘제4차 산업혁명과 매트랩을 통한 대학교육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고객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특히 ▲신호처리, 컴퓨터 비전 및 무선 기술 ▲엔지니어링 데이터 분석 및 애널리틱스 솔루션▲모델 기반 설계를 통한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테크 토크 스페셜 1·2 등 총 5개 트랙 25개 이상의 기술 세션이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매트랩’ 및 ‘시뮬링크’에 관한 정보를 접하고, 업무 및 연구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더불어 다양한 산업의 고객 성공 사례 및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데모 부스에서는 ‘매트랩’ 및 ‘시뮬링크’ 활용법 학습을 통해 로봇·드론·자율주행차·빅데이터 분석·영상처리 알고리즘 등 최신 기술 동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