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A 소속 3만여 회원사 대상…정품SW 사용 촉진 및 비용절감 효과 기대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대표 이해석)는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KOVA) 및 벤처기업협동조합(KOVACO)과 함께 벤처기업 및 중소기업을 위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 SW 사용 촉진 및 SW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벤처기업협회 소속 약 3만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은 임직원 수에 상관없이 3년 간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연간 3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는 MS오피스, 한컴 HWP, 어도비 PDF, O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통합 오피스 SW다. 전 세계 9억 대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에 기본 탑재돼 높은 보급률을 확보하고 있으며, iOS·안드로이드·윈도우·맥 등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한다.

이정수 벤처기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벤처기업협회에 소속된 벤처기업들의 SW 구매비용 절감 및 불법 SW 사용 근절에 기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대표는 “기존 오피스 소프트웨어의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이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 제고 및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