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곡선과 전면 베젤 색상으로 디자인 강조

▲ 주연테크가 2017년형 데스크톱PC ‘캔디시리즈’ 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는 2017년형 데스크톱 시리즈 2탄 ‘캔디시리즈(Candy Serie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캔디시리즈’는 ‘PC에 컬러를 입힌다’는 콘셉트 아래 기획됐다. 슬림형 PC로서 ▲스트로베리 핑크(Strawberry Pink) ▲힐링 스카이(Healing Sky) ▲바닐라 옐로우(Vanilla Yellow) ▲데일리 민트(Daily Mint) ▲어반 그레이(Urban Gray)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캔디시리즈’는 기존 사각박스 형태를 벗어나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 형태에 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전면 베젤에 각각의 색상을 입혔다. 심볼을 형상화한 무드등으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일반 PC처럼 본체 앞면이 아닌 상단에 전원버튼을 구성, 미니멀한 전면부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하단에는 견고한 스탠드를 장착해 반짝이는 크롬 도금으로 마감하고, 밀리지 않는 미끌림 방지패드로 안정감을 높였다.

김희라 주연테크 대표는 “‘우드PC’에 이어 주연테크만의 새로운 데스크톱 시리즈를 완성시키기 위해 ‘캔디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캔디시리즈는 가정과 사무실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패밀리PC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연테크는 지난 2월 국내 최초 가구 인테리어 컨셉의 ‘우드(Wood)’ PC를 선보인 바 있으며, 2분기 캔디시리즈에 이어 2017년 내 지속적으로 신규 데스크톱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드PC’와 ‘캔디시리즈’ 모두 주연테크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