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유니콘’ 선물

▲ 넥슨이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 CBT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박지원)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시범 테스트(CBT)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카이저’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 바탕의 풀 3D 오픈 필드형 정통 MMORPG로, ‘전사’, ‘궁수’, ‘마법사’, ‘암살자’ 등 개성 있는 클래스와 탄탄하고 다양한 캐릭터 성장 구조, 체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내세운다.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요구하는 필드형 집단전투인 ‘장원쟁탈전’ 및 필드 PvP(Player vs. Player)를 비롯해 ‘요일 던전’, ‘영원의 탑’, ‘퀘스트’, ‘레이드’, ‘행운의 분수’ 등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상반기 중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오픈 전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유니콘(탈 것)’을 제공하고, 테스트 기간 중 커뮤니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카이저’ 시범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 또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