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네오위즈가 ‘피망 섯다 for kakao’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망 섯다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망 섯다 for kakao’는 네오위즈 ‘피망 섯다’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으로, 게임 본연의 박진감 넘치는 경쟁과 승부의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대전으로 만끽할 수 있다. 게임 머니 리필 기능도 갖춰 만 18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 부담 없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네오위즈는 ‘포커’와 ‘맞고’에 이어 ‘섯다’까지 카카오게임 플랫폼에 출시, 제품은 물론 채널의 다양성까지 확보해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켜간다는 포부다.

네오위즈는 ‘피망 섯다 for kakao’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6월 29일까지 게임 다운로드 후 5판만 플레이하면 ‘감성충만 한정판 이모부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6월 1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및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선물을 추첨을 거쳐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벨 업 달성 때마다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 넉넉한 게임머니로 여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망 섯다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