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직원간 소통에 중점, 장기 근속자 포상

[아이티데일리]  커머스웨어는 지난 5월 26일부터 이틀동안 2017년 워크샵을 개최했다.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열린 이번 워크샵은 세미나 중심에서 벗어나 휴식과 직원간 소통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 커머스웨어는 지난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2017년 워크샵을 개최했다.

첫째날은 산책로 탐방과 신입 사원 장기자랑을 포함한 레크레이션, 두 번째 날은 축구와 피구 등 체육대회를 통해 선후배간 친목을 도모했다. 고객사에서 일을 하는 직원이 많은 회사 특성상 한 자리에 모일 기회가 없던 직원들이 서로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었던 것이다.

▲ 커머스웨어의 워크샵은 휴식과 직원간 소통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사진>은 산책로 탐방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워크샵에서는 5년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도 있었다. 김용해 대리와 윤복영 대리, 김상현 대리, 조경현 대리 등이 장기근속자로 근속포상금 50만원을 받았다.

김범연 커머스웨어 대표는 워크숍 인사말에서 1박2일간의 행사 기간동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한사람이라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당부했다.

▲ 축구와 피구 등 체육대회를 통해 선후배간 친목을 도모했다.<사진>은 여직원들의 피구 경기 모습

한편 2003년 회사설립 이후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TV홈쇼핑 시스템 구축, 통신판매, WMS, SCM시스템 구축, EMS 시스템 구축 등 특화된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공급해온 커머스웨어는 그 동안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현재 이비즈니스 플랫폼 리더(e-Business Platform Leader) 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