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없이도 모바일 기반 경비처리 가능…부정사용 예방 및 경비 흐름 파악

▲ 비즈플레이가 우리카드 기업 고객을 위한 경비지출 관리 서비스 ‘우리카드 법인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스마트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우리카드 법인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법인 비즈플레이’ 서비스는 우리카드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기반 전자 영수증 활용한 경비지출 관리 ▲기업카드 실시간 카드 승인내역 확인 ▲종이 영수증 사진 촬영 보관 ▲다양한 분석 리포트 등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드 결제 시점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업무 전 과정을 실시간 관리할 수 있다.

자체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이 없는 기업도 전자 영수증으로 경비를 처리하고 모바일 기반으로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카드 승인 내역을 실시간 제공받아 카드 사용의 적합성을 확인함으로써 부정사용을 예방할 수 있다. 회사 대표, 재무책임자, 감사 등을 위한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해 경비 흐름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회원 가입만으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회사 인증만 거치면 우리카드 법인카드 사용 내역도 쉽게 관리 가능해 우리카드 기업 고객의 경비 처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