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현황, 단종여부 등 HW 정보 제공하는 플랫폼 인텔리전스 서비스 선봬

▲ 지니안 NAC 플랫폼 인텔리전스 서비스 제공 예

[아이티데일리]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오는 유럽 최대 보안 컨퍼런스 ‘인포시큐리티 유럽(Infosecurity Europe) 2017’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6일부터 8일까지 영국 런던 올림피아에서 개최되는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7’에서 지니언스는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유럽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2만여 개 플랫폼에 대해 판매 종료여부, 기술지원 가능여부, 제조사 상태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NAC 클라우드 버전의 주 고객층인 300인 이하 중소기업의 경우, IT 관리자가 도입한 하드웨어의 개별적인 정보를 관리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플랫폼 정보를 보유한 NAC를 통해 관련 정보를 제공,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RSA를 통해 해외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의 클라우드 기반 NAC에 대한 관심을 확인하고 파트너 확보를 위해 유럽 최대 보안 컨퍼런스에 참가를 결정했다”며 “IoT 환경을 고려해 한 단계 발전한 플랫폼 가시성을 제공하는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선보여 차별화된 NA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강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언스는 미국법인이 위치한 미국 보스톤 지역을 비롯해 남미-브라질, 유럽-스페인, 중동-레바논 등의 현지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와 클라우드 기반 NAC 공급을 위한 파트너쉽 체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