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취득 위한 관련 교육과정도 신규 개설

▲ 다이나믹러닝이 MS 솔루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시험센터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다이나믹러닝은 국내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 솔루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피어슨(Pearson)과 협약을 맺고 시험 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다이나믹러닝은 시험센터 오픈을 통해 기업체 재직자와 대학생이 필요로 하는 MS 클라우드 솔루션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관련 과정을 신규 개설했으며, 특히 ‘클라우드 플랫폼 및 인프라스트럭쳐 분야(Microsoft: Cloud Platform and Infrastructure) MCSE’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MS 클라우드 플랫폼 및 인프라스트럭쳐 분야 MCSE’ 자격증을 취득하면 MS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 ID 관리, 시스템 관리, 시각화, 저장소 및 네트워킹에 대한 전문성 및 효과적인 데이터 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습득한 전문가로서 공인 받을 수 있다.

다이나믹러닝 관계자는 “다이나믹러닝은 국내 MS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가 양성뿐만 아니라, MS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거나 사용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인력의 클라우드 기술을 입증하고 기술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