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 반영한 공사 노하우 및 리모델링 핵심 정보 공유

▲ 야놀자가 현장에 적용 가능한 리모델링 정보를 공유하는 ‘숙박업 리모델링 심화과정’ 2기를 보집한다.

[아이티데일리]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국내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숙박업 리모델링 심화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심화과정은 12년간 쌓아온 야놀자의 숙박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공사 방법 및 리모델링 핵심 정보를 공유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담당하며, 숙박 전문 디자이너, 건축소장 등 전문가들의 현장 맞춤 교육을 통해 숙박업주 스스로 리모델링 관련 시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호텔 연출과 레이아웃 사례 ▲차별화된 공간 구성법 ▲공사 진행과정과 하자 대비책 ▲건축 인허가 관련 규정 등 현장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내용들로 구성됐으며, 실제로 지난 1기 수강생 중 99% 이상이 현업 및 리모델링 계획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강좌는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숙박업 예비 창업자, 경영자, 리모델링 계획이 있는 숙박업 종사자들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김태현 야놀자 평생교육원 원장은 “숙박시설의 리모델링은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꼭 필요한 프로세스로, 이번 과정을 통해 충분한 정보와 노하우를 겸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숙박업 종사자 분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2015년 4월 야놀자 평생교육원을 신설하고 지난해 1월 중소형 숙박 분야 최초로 평생교육원 설립 인가를 획득했으며, 올 4월에는 서울산업진흥원(SBA) 신 역량스쿨 협력기관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