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무전기 ‘라져’ 소모품 교환, 단말 클리닝 등 제공

▲ KT파워텔은 고객 최우선 경영의 일환으로 이스타항공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KT파워텔(사장 문호원)은 고객 최우선 경영의 일환으로 이스타항공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는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모품 교환, 단말 클리닝 등을 먼저 제공하는 BS(Before Service)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에 업계에서 고객 불만 발생 이후 해결책을 제공하던 것과는 달리,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서비스 첫 고객사로 선정된 이스타항공은 LTE 무전기 ‘라져(RADGER)’로 전국 공항 및 사무실을 연결하는 무전통신망을 구축, 지휘·통제 및 안전 관리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김희조 이스타항공 운송지원팀장은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LTE 무전기 ‘라져’의 점검을 현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며 “지난 2016년 26만 시간 무사고 안전운항 기록을 돌파한 것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도 안전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고객 최우선 정신을 바탕으로 준비한 이번 서비스는 ‘라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항공업계를 시작으로, LTE 무전기 ‘라져’를 사용하는 대형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