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1,000대 한정, 사은품 증정…정식 판매는 7월 20일부터

▲ 마이크로소프트가 19일부터 새로운 ‘서피스 프로’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오는 19일부터 새로운 ‘서피스 프로(Surface Pro)’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0일 정식 판매될 예정인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서피스 프로4’의 차세대 버전이다. 기존 대비 50%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다. 두께는 8.5mm로 더 얇아지고, 무게는 약 767g으로 더 가벼워졌으며, 12.3인치 픽셀센스(PixelSense) 터치 디스플레이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은 더욱 향상됐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Surface Pro Signature Type Cover)’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위해 1.3mm의 키 트래블(key travel)과 고품질 시저 메커니즘(scissor mechanism)을 채택했다. 최대 5점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풀 사이즈 글래스 트랙패드로 터치를 정확하게 인식하며, 최고급 소재인 알칸타라(Alcantara) 재질로 최고의 성능과 함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7세대 인텔 ‘코어 m3’, ‘i5’, ‘i7’ 등 3가지 CPU 및 128GB부터 512GB의 3가지 SSD 용량에 따라 총 5개의 모델이 출시되며, 가격은 99만 9천 원부터 시작된다.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버건디, 코발트블루, 플래티넘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가격은 219,000원이다. 펜은 오는 8월 15일 출시되며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의 예약 판매는 6월 19일 정오부터 하이마트,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홈플러스, 이마트의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예약 구매 고객은 정식 판매 이전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서피스 프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뒷면 부착용 프로텍터스킨 ▲7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켓 2매 ▲젠하이저 ‘CX3.00’ 인이어 헤드폰, ▲슈피겐 USB 허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i7’ 프로세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도킹 스테이션’이 증정된다.

정성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사업본부 부사장은 “‘서피스 프로’는 버전을 거듭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며, “’서피스 프로’를 기다려주신 국내 소비자들이 더 가볍고 빠르고, 세련되어진 ‘서피스 프로’로 본인의 상상력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